Overview

병원소개

| 병원소개 |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HOSPITAL DIRECTOR GREETING

하나병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평생의 건강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병원장 박중겸입니다.

1997년 개원한 우리 병원은 지난 세월동안 청주 지역의 건강과 안녕을 위하여
지역 의료계의 질적 성장을 선도하며 명실상부한 충북 지역 내의 대표병원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우리 병원은 다가오는 새로운 미래를 대비해 '환자 중심' 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우리의 한계를 넘어 Beyond the Limit' 이라는 슬로건 아래 중증 환자를 포함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동안의 역사와 함께한 본관과 척추관절센터와 건강증진센터가 자리 잡은 서관에 이어
우리는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의 대규모 혈관센터를 신축하였습니다.
신축관은 심혈관과 뇌혈관 질환을 원스탑 서비스로 치료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혈관계 질환은 적시에 적합한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병원은 항상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환자중심 병원 문화 및 직원간 상호존중하는 수평적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환자중심 가치의 실현을 위해 맞춤치료를 통한 치료성과를 극대화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병원 곳곳에 모든 구성원 간의 수평적 조직문화가 뿌리내리게 하여 모든 직원들이 행복하게 근무하는 병원을 만들겠습니다.

하나병원은 '환자 중심'이란 가치의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병원 통합검색

닫기